메뉴 건너뛰기

잡담 국내 축구인들에게 A국대 감독은 가장 자기네들이 지켜야할 밥그릇임
310 10
2026.06.29 00:11
310 10

항상 그래왔어

 

그러니깐 2002 히딩크 때도 김호곤이 히딩크 그새끼라고 했고

 

4강찍고도 온갖 국내축구인들이 나한테도 그멤버 주면 4강감 다들 이러고있고

 

벤투때도 김형범이 국내축구인도 16강감 이러고있지

 

참고로 김형범은 80년대생임 그렇게 어린축이어도 그렇다는거

 

국내축구인들에게 A국대감독은 반드시 지켜야만하는 밥그릇임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9 06.27 35,4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1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0,651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6,52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80931 잡담 이야 진짜 고맙다 01:26 1
1280930 잡담 김남일이 피케 내주는 순간 이민가야하나 생각햇다는데 01:26 27
1280929 잡담 울산현대 팬들은 부처임? 1 01:26 26
1280928 잡담 박항서는 지금 직급이 뭔디? 2 01:26 53
1280927 잡담 최근에 직관한 덬들은 알지않나 홍은 경기 지면 저렇게 아디오스스럽게 젤 먼저 들어감 1 01:24 93
1280926 잡담 임형철 인스타 6 01:24 243
1280925 잡담 홍 ㄹㅇ자기밖에모르는거같음 한국축구위한다면저럴수없어 01:23 25
1280924 잡담 이민성 임감 어그로래 2 01:23 182
1280923 잡담 홍 앉힌 놈들도 사퇴해야지 4 01:22 82
1280922 잡담 박항서는 라이브였어? 4 01:22 217
1280921 잡담 지 잘못으로 사과+사퇴해야 하는 자리에서도 저런데 선수들한텐 얼마나 싸가지였을까 1 01:21 88
1280920 잡담 오늘 못잘듯 01:21 28
1280919 잡담 근데 이스타 추멘 kfa 로고를 거꾸로 해서 올린건 뭐임?? 15 01:21 412
1280918 잡담 저 성격에 수그리는 태도 기대도 안 하긴 했지만 01:20 31
1280917 잡담 그래도 저래서 사퇴가지고 안되게 생김 01:20 47
1280916 잡담 박항서 앞세워서 먼저 사과하게 한것도ㅋㅋㅋ 결국 자승자박인듯 7 01:19 300
1280915 잡담 다음 감독 비엘사한테 다시 오퍼나 넣어보자 6 01:19 194
1280914 잡담 나는 우는시늉하거나 엄청 납작 엎드려서 우리나라 사람들끼리 1 01:19 91
1280913 잡담 은퇴했는데 축협 잘아는 선수출신들이 제일 속 부글부글 끓을거 같음 01:17 79
1280912 잡담 홍명보 울산에서 런치고 국대갈때도 딱 저런느낌이긴했음ㅇㅇ 4 01:17 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