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그래왔어
그러니깐 2002 히딩크 때도 김호곤이 히딩크 그새끼라고 했고
4강찍고도 온갖 국내축구인들이 나한테도 그멤버 주면 4강감 다들 이러고있고
벤투때도 김형범이 국내축구인도 16강감 이러고있지
참고로 김형범은 80년대생임 그렇게 어린축이어도 그렇다는거
국내축구인들에게 A국대감독은 반드시 지켜야만하는 밥그릇임
항상 그래왔어
그러니깐 2002 히딩크 때도 김호곤이 히딩크 그새끼라고 했고
4강찍고도 온갖 국내축구인들이 나한테도 그멤버 주면 4강감 다들 이러고있고
벤투때도 김형범이 국내축구인도 16강감 이러고있지
참고로 김형범은 80년대생임 그렇게 어린축이어도 그렇다는거
국내축구인들에게 A국대감독은 반드시 지켜야만하는 밥그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