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하다 웅앵 하면서 동정하는 사람들 생기고 의견갈리는 그런 방향은 상상해봤어도 저럴줄은 진짜 몰랐슨....
잡담 나는 우는시늉하거나 엄청 납작 엎드려서 우리나라 사람들끼리
15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과하다 웅앵 하면서 동정하는 사람들 생기고 의견갈리는 그런 방향은 상상해봤어도 저럴줄은 진짜 몰랐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