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다시 보고왔는데 https://theqoo.net/wsoccer/426089047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05 나 원래 외국에서 따는거야 솔직히 한국에서 따면 오히려 더 비싸 그래서 난 아무데서나 따도돼 (맞아요 그래서 외국에서 딴분들 많아요) 나 그래서 그냥 한거야 근데 협회에서도 계속 밀릴수 있다고 했는데 ㅇㅋ 난 괜찮다 몇년이든 얼마든지 더 기다려도된다고 했다 이름걸고 말하는거다 내가 특혜같은거 받았으면 지금 이자리에 있겠냐이런식으로 말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