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서 그냥 가지마 할때도 선수들 생각하면 차마 그럴 수 없어서그래도 올라가야지 하면서 빙고판 사수했는데 32강 가고 뽀록으로 16강이라도 갔으면 저딴 인물인지 모르고 얼마나 올려쳐졌을까 아시안컵까지 가고 뭐 다음월드컵도 맡았을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