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손흥민 관련된 억까에 대중들이 필터없이 다 패줌 기자사건때도 유투브 댓글보면 1치원적으로 언론사소속 이름 다 까고 어르신들이 꾸짖을 갈!!!!!!! 하고 있음 내가 그 기자였음 오줌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