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독일은 독일이라 그런지 분위기도 장난아니고 축구 외에도 도시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관광하기 좋음ㅋㅋ 그리고 이재성도 마인츠 ㄹㅈㄷ라 한국인한테 친절하더라! 무엇보다 중요한 건 이재성 사인 90%확률로 받기 가넝
잡담 직관계획잇는 덬들 여유있음 마인츠(이재성) 가는 거 ㅊㅊ함
14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역시 독일은 독일이라 그런지 분위기도 장난아니고 축구 외에도 도시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관광하기 좋음ㅋㅋ 그리고 이재성도 마인츠 ㄹㅈㄷ라 한국인한테 친절하더라! 무엇보다 중요한 건 이재성 사인 90%확률로 받기 가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