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진짜 애국심 높은거같은데 당연 국대지만 ㅋㅋ난진짜 감독 한대 후려까고 은퇴했을듯
무명의 더쿠
|
17:53 |
조회 수 215
그거 참는다는게 어쨋든 계속 월드컵을 뛰고싶다는 열망과 애국심이 있으니 가능한거지ㅜ 난 진짜 기자회견해서 다 까발렸을듯
그거 참는다는게 어쨋든 계속 월드컵을 뛰고싶다는 열망과 애국심이 있으니 가능한거지ㅜ 난 진짜 기자회견해서 다 까발렸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