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레기들이 이러라고 던져줬는데 겁나 잘 놀아나....
지금 이렇게 된 마당에 그게 중요해??? 뭐 먼저 들어오면 더 주목되는데 거기에 주장은 왜 없냐 이런건가 ㅋㅋ대화나눌수록 능지 박살 날거 같음ㅋㅋㅋ이와중에 그게 또 신경 쓰이는 거 보면 ㅋㅋ이 마당에 선수탓이 또 하고 싶구나 어떻게든
기레기들이 이러라고 던져줬는데 겁나 잘 놀아나....
지금 이렇게 된 마당에 그게 중요해??? 뭐 먼저 들어오면 더 주목되는데 거기에 주장은 왜 없냐 이런건가 ㅋㅋ대화나눌수록 능지 박살 날거 같음ㅋㅋㅋ이와중에 그게 또 신경 쓰이는 거 보면 ㅋㅋ이 마당에 선수탓이 또 하고 싶구나 어떻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