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팜인 오산고 감독부터 시작해서 FC서울 유스 강화 실장하면서 유스 육성에 완전 진심이고 (맨날 인스타에 #뿌리부터_튼튼하게 달았던 거 생각남)
지금도 화성 감독으로 평 좋던데
국대감독 이야기 절대 아니고 장기적으로 국내감독으로선 기대됨
서울팜인 오산고 감독부터 시작해서 FC서울 유스 강화 실장하면서 유스 육성에 완전 진심이고 (맨날 인스타에 #뿌리부터_튼튼하게 달았던 거 생각남)
지금도 화성 감독으로 평 좋던데
국대감독 이야기 절대 아니고 장기적으로 국내감독으로선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