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참들은 고참대로 이제 막 전성기 나잇대 온 선수들은 그 선수들대로 어린 선수들은 어린 선수대로... 참 그렇다
잡담 선수들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는데 이건 누가 보상해주나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고참들은 고참대로 이제 막 전성기 나잇대 온 선수들은 그 선수들대로 어린 선수들은 어린 선수대로... 참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