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문회고 뭐고 다해도 징그럽게 안나가길래 진짜 진절머리 났는데아컵까지볼까봐 진짜 짱났는데 여론 최악이라 나갈거같은게 그나마 정신승리 쥐똥만큼 가능한부분이랄까 그치만 진짜 너무빡쳐 월드컵 이렇게 날리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