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잘하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나벨같음
- 15:05
- 조회 9
- 잡담
-
- 우리나라 국대에 오려는 해외감독 없다는 애들은 진지하게 하는 소리야?
- 15:05
- 조회 23
- 잡담
-
- 이미 월드컵 끝났으니 축협 숙청하고 감독 빨리 바꾸고 아컵 준비 제대로 하기를ㅠ
- 15:05
- 조회 5
- 잡담
-
-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인가 그 말 홍명보였지?
- 15:04
- 조회 47
- 잡담
-
- 스칼로니: 메시는 선발출전 할 수 있었지만 동료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어 했습니다.
- 15:04
- 조회 18
- 잡담
-
- 감독 구하는것보다 축협 바뀌는게 우선임 감독은 홍 경질하고 임감쓰던지
- 15:04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나름 커리어 한번 꺾여서 다시 증명하고 스탭업 하려는 젊은 감독들한테는
- 15:03
- 조회 30
- 잡담
-
- 뭔가 명보답게 멕시코에서 사퇴 발표 하고 한국 일단 안들어올것같음
- 15:03
- 조회 27
- 잡담
-
- 홍명보 14때도 사퇴할때 그 국내리그 비급리그 발언 나온거잖아
- 15:02
- 조회 40
- 잡담
-
- 뭔가 내 삘은 기자회견때 자진사퇴하겠다 할 것 같음
- 15:01
- 조회 151
- 잡담
-
- ㅅㅈㅎ 유럽감독 안와도 됨
- 15:01
- 조회 55
- 잡담
-
- 아니 우즈벡한테 해줘 한것도 쪽팔리는데 빙고판 못채웠다고 인스타 테러하기 ㅋㅋ큐ㅠㅠ
- 15:01
- 조회 28
- 잡담
-
- 선수들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는데 이건 누가 보상해주나
- 15:00
- 조회 13
- 잡담
-
- 맨시티) 한국사람들 후사노프 인스타 가서도 테러하나보네;;
- 14:57
- 조회 154
- 잡담
-
- 나 몰라서 그러는데 혹시 우리나라에 오려는 감독이 없어?
- 14:57
- 조회 171
- 잡담
-
- 이쯤되면 스폰서들도 열받아서 압력 행사했으면
- 14:57
- 조회 21
- 잡담
-
- 스트레스 받아서 해버지 첼시전 보고왔음
- 14:55
- 조회 34
- 잡담
-
- 안미안한데 축협 갔던 윗사람들중에 유럽에서 성공해보고 온 사람들이랑 아닌사람들 너무 차이남
- 14:53
- 조회 88
- 잡담
-
- 남아공전부터 생체리듬 박살남
- 14:53
- 조회 69
- 잡담
-
- 이따 기자회견에서 자진 사퇴 발표할수도 있지??
- 14:53
- 조회 1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