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로니: 메시는 선발출전 할 수 있었지만 동료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어 했습니다.
메시의 경기력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스칼로니: "당신들이 보는 것과 제가 보는 것은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메시의) 경기에 대해 물어볼 때마다 저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몰라 조금 난감합니다.
제가 덧붙일 수 있는 말은, 메시는 오늘 90분 풀타임을 뛸 수도 있었고, 상대팀을 깎아내리려는 의도는 아니지만, 그의 전설적인 기록을 더욱 경신할 수도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그는 동료들에게 출전 시간을 양보하고 다음 경기를 생각하는 것을 택했습니다.
이는 그가 얼마나 훌륭한 선수인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이야기하는 기록에 연연하지 않음을 보여주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저는 그의 결정에 만족합니다. 그와 이야기를 나눴을 때, 그는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말했고, 저도 전적으로 동의했습니다.
이는 그에게 아르헨티나 대표팀,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보여주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며,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그 외의 모든 것에 대해서는, 저도 당신과 마찬가지로, 그는 계속해서 저를 놀라게 하며, 그를 표현할 단어는 없습니다."
월드컵 최다골에 득점왕 경쟁 중이라 스칼로니도 더 감동받았나봐 ㅋㅋ 메시 멋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