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쓰리백 고집하는거때문에 강인이가 계속 내려오는 전술인거였어? https://theqoo.net/wsoccer/426013508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5 자꾸 윙들이 내려오고 윙백들이 공격하고 이게 쓰리백때문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