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 폼 괜찮아보였어서 더 아쉬움... 솔직히 골을 아예 안먹힐순 없는거고 경기마다 최대 1골인거면 우리가 전술적으로 공격력만 올렸어도 https://theqoo.net/wsoccer/4260124353 무명의 더쿠 | 12:41 | 조회 수 177 진짜 잘했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