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딱히 손흥민 팬도 아니고
국대 경기로 본 게 거의 다인데
손흥민 같은 선수가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월드컵을 이렇게 날린다는 게 너무 안타까움
사실 에이스급 선수들이 주변 선수나 팀이 받쳐주지 못해서 월드컵에서 성과 못 내는 건 흔히 봤어도
부상도 아닌데 아예 못 뛰게 하는 건 첨 봐
국대 경기로 본 게 거의 다인데
손흥민 같은 선수가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월드컵을 이렇게 날린다는 게 너무 안타까움
사실 에이스급 선수들이 주변 선수나 팀이 받쳐주지 못해서 월드컵에서 성과 못 내는 건 흔히 봤어도
부상도 아닌데 아예 못 뛰게 하는 건 첨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