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핵심인데 나이 핑계로 제대로 뛰지도 못하게 하고 심지어 선발까지 빼서 경기 망함ㅋ 보통 돌아이가 아님 다음 월드컵 가도 30대 후반인데 매경기 못 뛸거잖음
잡담 손흥민 이재성이 안타깝지 뭐
399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핵심인데 나이 핑계로 제대로 뛰지도 못하게 하고 심지어 선발까지 빼서 경기 망함ㅋ 보통 돌아이가 아님 다음 월드컵 가도 30대 후반인데 매경기 못 뛸거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