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봤자 지들 파이싸움에 집중하는거면 몰라도
근본적으로 바꿀 생각은 별로 없어보여서
진짜 썩을대로 썩었구나 싶었음
이런데 외부에서 뭘 더 어떻게 해줄 수 있겠냐 싶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