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을 보고 다른 선출이고 해설들은 의지 타령안하는데 여긴 끝까지 선수들 컨디션 선수들 의지 얘기하더라ㅋㅋ이근호는 심지어 전술을 떠나서 열심히 하니 마니 따지더라고걍 저 판에 썩은 인간들이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