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겼을때 16강 미국 or 보스니아면 다른 조에 비해 진짜 대진이 억빠 수준같은데 아쉽다 진심ㅋㅋㅋㅋㅋ 다른 감독이었으면....
잡담 근데 우리 만약 32강 갔으면 16강 예상도 다른데보다 덜 빡센거였나? 세네갈 자리가 우리 들어갔을 자리 아닌가
12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겼을때 16강 미국 or 보스니아면 다른 조에 비해 진짜 대진이 억빠 수준같은데 아쉽다 진심ㅋㅋㅋㅋㅋ 다른 감독이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