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이을용 이근호도 별로인건 마찬가지임 https://theqoo.net/wsoccer/4260085547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447 남아공전을 보고 다른 선출이고 해설들은 의지 타령안하는데 여긴 끝까지 선수들 컨디션 선수들 의지 얘기하더라ㅋㅋ이근호는 심지어 전술을 떠나서 열심히 하니 마니 따지더라고걍 저 판에 썩은 인간들이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