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별로면 알아서 뛸수는 없었냐 왜 항명 안했냐 이딴거 볼때마다 속터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해축방 들어왔는데 홍 말머리인줄
- 13:23
- 조회 28
- 잡담
-
- 꼬마 26-27 유니폼 혹시 나왔어???
- 13:22
- 조회 18
- 잡담
-
- 지금 감독 선임 할 수 있어? 정몽규도 나간다며
- 13:22
- 조회 21
- 잡담
-
- 홍 미국정착 루머 찐이면 손흥민 만나러갈때 집도 보고 다닌거아냐?
- 13:21
- 조회 158
- 잡담
-
- 홍 그냥 혼자 들어와 ㅅㅂ 입국장에서 혼자나오셈
- 13:21
- 조회 19
- 잡담
-
- 손흥민이랑 따로들어와서 오히려 좋은데 홍 더패라고
- 13:20
- 조회 149
- 잡담
-
- 홍 빨리 자르고 해외감독 하루빨리 데려와서 아시안컵 잘해야만함
- 13:20
- 조회 16
- 잡담
-
- 홍 미국 정착하는 게 사실이라면 그거대로 개코미디
- 13:20
- 조회 71
- 잡담
-
- 홍은 양심있으면 연봉 기부하고 자진사퇴해라
- 13:20
- 조회 14
- 잡담
-
- 박주호가 아모림도 추천했었네
- 13:19
- 조회 96
- 잡담
-
- 홍은 일단 자진사퇴부터 해라 ㅅㅂ 경질되서 위약금 받을 생각하지말고
- 13:19
- 조회 16
- 잡담
-
- 좃같다 진짜
- 13:19
- 조회 32
- 잡담
-
- 메시는 이제 모든게 기록이구나
- 13:19
- 조회 49
- 잡담
-
- 조 2위 루트 예상해보면서 김칫국이라고 썼지만
- 13:19
- 조회 54
- 잡담
-
- [로마노]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psg, 이강인 최종합의 근접
- 13:18
- 조회 231
- 잡담
-
- 홍명보가 미국에 정착할거라는 소문이 있네
- 13:16
- 조회 484
- 잡담
-
- 이젠 응원하는 팀 없는데 그냥 경기 봤을땐 프랑스가 너무 넘사야
- 13:16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우리 만약 32강 갔으면 16강 예상도 다른데보다 덜 빡센거였나? 세네갈 자리가 우리 들어갔을 자리 아닌가
- 13:15
- 조회 61
- 잡담
-
- 강인아..힘내자..근데 강인아 한국오는김에 미용실 예약해..
- 13:15
- 조회 282
- 잡담
-
- 개쳐망한 마당에 누구랑 들어오냐로 정병 발사하는거 보면 걍 대단하다 싶음
- 13:15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