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긍 찾아보게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같비 선수들 제발 홍이랑 따로 들어오길ㅠㅠ 옆에있다 계란 맞는다
- 13:07
- 조회 1
- 잡담
-
- 정병들은 손흥민 이럴때만 주장 역할 창조하네
- 13:07
- 조회 12
- 잡담
-
- 고만 고만 고만하소
- 13:07
- 조회 14
- 잡담
-
- 난 그래도 비행기 명단 일부는 잘짯다 생각해 괜히 영우 따로 들어오다가
- 13:06
- 조회 80
- 잡담
-
- 총명보 소리 하면서 잘 빠졌다고 후려치더니 이제는 주장이 왜 감독이랑 안오냐고 난리네ㅋㅋ
- 13:06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역대급 참사치곤 선수들보단 감독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엄청 많지않음?
- 13:06
- 조회 29
- 잡담
-
- 방금 우리끼리 싸우지 말자 했자나
- 13:06
- 조회 52
- 잡담
-
- 아니 뭔 안좋은.기록 링크타서 들어가보면 다 홍명보호네 ㅅㅂ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18
- 잡담
-
- 샤갈 단독입국이나 할 것이지
- 13:06
- 조회 11
- 잡담
-
- 남아공전 동점골 넣었으면 낼 새벽에 32강 봤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23
- 잡담
-
- 아니 왜 자꾸 뇌절을 하는 거야
- 13:06
- 조회 45
- 잡담
-
- 아 홍명보랑 같이 오는 선수들 뭔 죄냐고 개짜증나!!!!!!!!!!!!!!!!!!!! 옆에서 같이 욕 먹어야하잖아
- 13:06
- 조회 48
- 잡담
-
- 이렇게된거 32강 나라들 중 응원할 나라 추천좀 예를들어
- 13:05
- 조회 34
- 잡담
-
- 이영표님 저렇게 안광없는 거 첨봐 ㅠㅠ
- 13:05
- 조회 44
- onair
-
- 원래 같으면 새벽 3시에 우리나라 경기였구나...?
- 13:04
- 조회 83
- 잡담
-
- 따지고보면 스페인만 진짜로 정배였음
- 13:04
- 조회 77
- 잡담
-
- 하다하다 비행기 타는걸로도 난리냐ㅋㅋㅋ
- 13:04
- 조회 217
- 잡담
-
- 아니 이젠 하다하다 귀국 순서로도 지랄이네
- 13:04
- 조회 47
- 잡담
-
- 케베스 해설도 김승규 이재성 손흥민 마지막 아니었으면 좋겠대 ㅠㅠ
- 13:03
- 조회 144
- onair
-
- 1차전까지는 아시아 돌풍이었는데 결국 또 남는 국가만 남았네
- 13:03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