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역대급 참사치곤 선수들보단 감독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엄청 많지않음? https://theqoo.net/wsoccer/4260149970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120 물론 몇몇 선수들 안타깝게 까이긴하지만 대부분 감독욕인거같아서 선수들은 멘탈 잘 챙기고 홍은 그냥 꺼져줬음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