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민구단 세금 펑펑쓰는건 나도 반대긴한데 https://theqoo.net/wsoccer/4260059607 무명의 더쿠 | 11:36 | 조회 수 250 이번에 국대 못한걸로 시도민구단 지원 끊자고 끌려나오는건 좀 이상함 국대랑 리그가 뭔상관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