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즈 제발 이번에 은퇴안하길ㅠㅠ둘중누구라도 기사나면 그때 진짜 울거같애
무명의 더쿠
|
11:10 |
조회 수 251
나 지금은 눈물는 안나고 화만 나고 답답하기만하거든?
근데 만약에 둘중 누구라도 은퇴 기사나면 나 진짜 그땐 울거같애
제발 둘 다 적어도 아시안컵까지만이라도ㅠㅠㅜㅜ
근데 만약에 둘중 누구라도 은퇴 기사나면 나 진짜 그땐 울거같애
제발 둘 다 적어도 아시안컵까지만이라도ㅠㅠ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