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해외파선수들은 풀타임 갈아쓰고 해줘 하는데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강인이 나잇대 주축으로 선배들 없이 주장 시켰으면 미쳤냐는 얘기 나왔을건데
- 17:03
- 조회 25
- 잡담
-
- 박지성이 브월 훈련파트너 하겠다 했는데 거절했다며
- 17:01
- 조회 59
- 잡담
-
- 뮌헨파리마인츠미트윌란등 각 리그 차출된 많은 국대들 중 우리나라 선수들만
- 16:59
- 조회 54
- 잡담
-
- 피파 한국에 중계권도 존나 쳐 비싸게 팔아 ㅋㅋㅋㅋㅋ
- 16:59
- 조회 71
- 잡담
-
- 이탈리아도 감독풀 개암담함
- 16:58
- 조회 65
- 잡담
-
- 지난 월드컵네 네임드인데 조별 탈락한 나라 누구있아??
- 16:58
- 조회 65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언제야? 한국시간으로?
- 16:58
- 조회 14
- 잡담
-
- 메시 막내아들 진짜 메시랑 똑같이 생겼음
- 16:55
- 조회 173
- 잡담
-
- 아니 홍맹보 쇼츠릴스 뜰때마다 지 화나가지고 라커룸에서 뭘 냅따 까는거 자꾸 나오는데
- 16:54
- 조회 74
- 잡담
-
- 독일도 조별통과가 12년만이라 진짜 개고생함
- 16:53
- 조회 74
- 잡담
-
- 14 월드컵도 결국 홍명보가 런던세대로 주축 꾸리고 박지성 은퇴하고 그 베테랑자리 안채우면서 벌어진 대참사지 뭐
- 16:52
- 조회 136
- 잡담
-
- 케이팝 한류 덕질하는 자녀 둔 감독 없나
- 16:52
- 조회 56
- 잡담
-
- 이탈리아 왜 월드컵 진출 못하냐 이랬는데 거기도 축협이 개판이라더만
- 16:51
- 조회 93
- 잡담
-
- 근데 언제부턴가 독일 이탈리아는 축구 못하는 이미지가 된거같아 해외서
- 16:50
- 조회 144
- 잡담
-
- 알못질문 이적(히위고?) 뜨고서 등번호는 언제떠??
- 16:48
- 조회 94
- 잡담
-
- 중국은 깜빵에 보내버리는데 걔네들 위해 출전팀도 늘려주는게 피파인데
- 16:47
- 조회 72
- 잡담
-
- 김민재가 교체하고 나오면서 스태프들한테 말했다는거
- 16:46
- 조회 424
- 잡담
-
- 월드컵에서 거하게 망한 꼴 보여줘서 축협 개혁한다고 피파도 뭐라 안 할듯
- 16:45
- 조회 135
- 잡담
-
- 뭐 프랑스 축협도 징계 안받지 않았음...?
- 16:45
- 조회 129
- 잡담
-
- 구자철인가 기성용인가 최근 브월때 얘기로 하는말이 그때 회상하면서 그땐 경험이란게 그렇게 무서운건지 몰랐다고함
- 16:45
- 조회 2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