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쪽은 원래 정부가 안건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긴하는데 축협은 선 넘음 정부 개입해서라도 갈아엎어야 됨ㅅㅂ
잡담 이 정도되니까 정부가 제대로 좀 개입을 해줬으면 좋겠네
21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체능쪽은 원래 정부가 안건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긴하는데 축협은 선 넘음 정부 개입해서라도 갈아엎어야 됨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