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전부터 참사 예상됐잖아 홍 뽑은 사람들까지 치우지 못하면 암흑기 제대로 들어가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 32강을 갔으면 만약 마지막 경기력 좋았으면 대충 수습하고 얼버무렸을수도 있음 ㅇㅇ
- 12:30
- 조회 27
- 잡담
-
- 한국선수 이적소식이라도 보고싶다.. 너무 우울해서 아무것도 눈에 안 들어옴
- 12:29
- 조회 23
- 잡담
-
- 선수들도 다른경기봤나봐
- 12:29
- 조회 154
- 잡담
-
- 내일 병가 사유: 월드컵 32강 진출 실패
- 12:29
- 조회 60
- 잡담
-
- 네임밸류로 경기하는 것도 아니고 ㄹㅇ 폐급 수준만 아니면 됨
- 12:29
- 조회 18
- 잡담
-
- 역사는 반복된다(n)
- 12:29
- 조회 31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이 다음 월드컵 나와도
- 12:28
- 조회 148
- 잡담
-
- 부상 없이 월드컵 마무리 했네 푹 쉴 시간도 있고
- 12:28
- 조회 22
- 잡담
-
- 자진사퇴는 당연하고 축협 저걸 다 뿌리뽑아야되는데 안되겠지
- 12:28
- 조회 11
- 잡담
-
- 제발.... 제발 다음 월드컵은 좀 제대로 된 감독 데리고 가보자
- 12:27
- 조회 15
- 잡담
-
- 규성덬인데 뭔가 기분 이상하다....ㅠㅠㅠㅠ 규성이 부상일때도 진짜 너무 힘들었지만 월드컵 갔으면 좋겠다 하나로 버텼는데
- 12:26
- 조회 136
- 잡담
-
- 다음 월드컵 스페인 포르투칼 모로코라서 이강인 입장에선 다음 월드컵이 더 나을수도 있음
- 12:26
- 조회 180
- 잡담
-
- 손흥민은 마지막 아니라고 했으니까 다행인데 이재성이 안타까워
- 12:24
- 조회 235
- 잡담
-
- 기간 너무 짧겠지만 홍명보만 치워도 난 흥강 아시안컵 기대하면서 볼거같음
- 12:23
- 조회 69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이 안타깝지 뭐
- 12:23
- 조회 212
- 잡담
-
- 홍 왤캐 아시안컵까지 갈것같지
- 12:23
- 조회 205
- 잡담
-
- 결산기자회견에서 제발 자진사임 해라
- 12:23
- 조회 25
- 잡담
-
- 리버풀) 마카 교체출전
- 12:23
- 조회 11
- onair
-
- 와 우리 빙고 2개였음 쓰러질 뻔 오스트리아 알제리 2대2ㅋㅋㅋ
- 12:23
- 조회 85
- onair
-
- 스코틀랜드 감독 자진사임했대
- 12:22
- 조회 1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