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이런식으로 32강 가는게 의미가 있나 싶으면서도 선수들 좀 더 뛰었으면 싶어서라도 32강 갓으면 좋겟다 싶으면서도.. ㅠ 양가감정
onair 그냥 어떤 경길 봐도 그날 우리나라만큼 열심히 안하는 팀이 없었음
6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이런식으로 32강 가는게 의미가 있나 싶으면서도 선수들 좀 더 뛰었으면 싶어서라도 32강 갓으면 좋겟다 싶으면서도.. ㅠ 양가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