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시이발 이대로 끝인갑다 당연하지..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멕시코 직관갔었는데 멕시코는 한국아 같이 올라가자구~느낌 장난없었음
- 21:59
- 조회 8
- 잡담
-
- 손흥민 화제성이 대단하구나 느낀게
- 21:58
- 조회 41
- 잡담
-
- ㅈㅍㅁㅇ 아까 토트넘(v웨햄전) 직관 후기 올린 덬임 (사진 찾아왔엉 희희...)
- 21:58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내가 강인이라도 온니 라리가 가고싶어할듯 심지어 꼬마니까
- 21:58
- 조회 20
- 잡담
-
- 토트넘 데스크 저시절에 데스크 뿐만 아니라 얀 토비 조합도 너무 좋았는데
- 21:57
- 조회 30
- 잡담
-
- 슈가님 알레띠 유니폼 개잘어울리는거 보고
- 21:57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안정환이 축협특혜?라인?이란말 솔직히 웃기긴했음
- 21:57
- 조회 102
- 잡담
-
- 데스크 크리스마스시즌 에버튼 경기 진짜 도파민 쩔어ㅋㅋㅋㅋ
- 21:56
- 조회 21
- 잡담
-
- 옌스 애기때 흥민 저지 입고 축구한거 ㄱㅇㅇ
- 21:56
- 조회 76
- 잡담
-
- 다 됐고 지금은 우선 홍 나간다고 해줘
- 21:56
- 조회 8
- 잡담
-
- 근데 민감한 얘긴데 꼬마 관중석에 욱일기 보인다는게 혹시 그 레드화이트 줄무늬 문양이 비슷해서야?
- 21:55
- 조회 103
- 잡담
-
- 나 솔직히 꼬마 유니폼 별로 안이쁘다 생각했는데(ㅈㅅ) 강인이는 잘어울릴듯
- 21:55
- 조회 49
- 잡담
-
- 데스크는 진짜 어떻게 이름도 데스크지?
- 21:55
- 조회 34
- 잡담
-
- 안정환이든 선수 따로입국이든 뭐가 중요한데 ㅋㅋㅋㅋㅋㅋ
- 21:54
- 조회 183
- 잡담
-
- 저 안정환 방송 본 덬들 있어? 헷갈려서 그러는데 외국에서 땄다고 얘기 한거야?
- 21:54
- 조회 126
- 잡담
-
- 토트넘 데스크 이거 어떤 시즌 스탯이야? 골-어시 밸런스 미쳤다
- 21:53
- 조회 105
- 잡담
-
- 나도 흥민이 보러 토트넘 직관 갔을 때
- 21:53
- 조회 102
- 잡담
-
- 토트넘 내한때 완전 피켓팅 아니었어? 바로 매진됐잖아
- 21:52
- 조회 83
- 잡담
-
- 난 최근 안정환이 한말에도 공감갓거든 결과나오먄 까겟다고 한거지 쉴드가아닌데
- 21:52
- 조회 56
- 잡담
-
- P급 기준은 매년 바꼈을 걸???
- 21:52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