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히 꼬마 유니폼 별로 안이쁘다 생각했는데(ㅈㅅ) 강인이는 잘어울릴듯 https://theqoo.net/wsoccer/426087824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52 글고 다음시즌 유니폼 잘뽑힌거같애ㅋㅋㅋ카라에 파란색 들어간거 이뻐보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