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에서 거하게 망한 꼴 보여줘서 축협 개혁한다고 피파 뭐라 안 할듯
- 16:45
- 조회 9
- 잡담
-
- 뭐 프랑스 축협도 징계 안받지 않았음...?
- 16:45
- 조회 17
- 잡담
-
- 구자철인가 기성용인가 최근 브월때 얘기로 하는말이 그때 회상하면서 그땐 경험이란게 그렇게 무서운건지 몰랐다고함
- 16:45
- 조회 31
- 잡담
-
- 아냐 한국 월드컵 나간적 없잖아 한국 국대들 그냥 잠깐 휴가 다녀온거야
- 16:44
- 조회 11
- 잡담
-
- 문체부가 손댄다고 해도 이해관계가 복잡해서 신뢰가 안 돼
- 16:42
- 조회 61
- 잡담
-
- 대통령도 언급해서 홍 이임생은 나가긴 할거같은데
- 16:42
- 조회 30
- 잡담
-
- 각자팀에서 월드컵 간 선수중에 한국 국대들만 지금 돌아간다고......
- 16:41
- 조회 168
- 잡담
-
- 애초에 골 안넣는 축구가 축구는 맞냐고
- 16:40
- 조회 25
- 잡담
-
- 홍 전국민 홧병나게 만들고 사퇴안하면
- 16:37
- 조회 60
- 잡담
-
- 피파가뭐라안할걸? 인판티노에게친목질걸던 몽규도나가는데
- 16:36
- 조회 64
- 잡담
-
- 축협 그냥 문체부에서 각잡고 다 뜯어고쳐야 함 피파징계 실제로 받는다고 해도
- 16:35
- 조회 127
- 잡담
-
- 이번에 홍명보의능력에 감탄함 축신이 다퍼준걸 감독하나만으러망가뜨릴수있다니
- 16:35
- 조회 21
- 잡담
-
- 우즈벡은 왜 후사노프같이 어린선수한테 월드컵에서 주장을 맡게한거지
- 16:33
- 조회 258
- 잡담
-
- 아 이렇게까지 진심이였나 현생이 안살아짐
- 16:33
- 조회 38
- 잡담
-
- 새로 만든다고 뭐가 더 나아지는건 아니잖아
- 16:32
- 조회 29
- 잡담
-
- 밑글 보고 축구협회를 새로 만든 사례가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봄
- 16:27
- 조회 162
- 잡담
-
- 솔직히 나는 아기레 오면 좋을것같음 월드컵나가면 우린 약팀이라
- 16:26
- 조회 86
- 잡담
-
- 민재한테 너무 잔인해 ㅠㅠ
- 16:25
- 조회 592
- 잡담
-
- 우리 무승부 경기도 연계성 좋게 잘짜주먼 빠는 민족이라고
- 16:24
- 조회 41
- 잡담
-
- 우리국대팀 진짜 매력적이지않음?
- 16:23
- 조회 2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