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벡이 어차피 떨어진거 하고 경기 던졌으면 우리 끝인건데 이렇게까지 열심히하다니 너무 고맙더 https://theqoo.net/wsoccer/4259965167 무명의 더쿠 | 09:55 | 조회 수 288 ㅠㅋㅋㅋㅋㅋㅋㅋ 유종의 미를 아는 민족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