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와 개시원하게 넣었다
12 0
2026.06.28 08:41
12 0

지렸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4 06.27 20,0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2,56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1,5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3,986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8753 onair 30분이나 남았대 시발.....경기 단츅없냐 단츅 09:57 4
1278752 잡담 우즈벡 비겨도 됨? 09:57 24
1278751 onair 우즈벡 최선을다해뛰는거 너무멋있다 09:57 12
1278750 onair 우즈벡이 어차피 떨어진거 하고 경기 던졌으면 우리 끝인건데 이렇게까지 열심히하다니 너무 고맙더 6 09:55 102
1278749 onair 케찹고백 월드컵때 시계 후반 0분부터 시간뜨는거 헷갈림 3 09:54 95
1278748 onair 상대팀 후반전 각성하고나왔나봐ㅠㅠㅠㅠ 09:54 50
1278747 onair 대한우즈벡 한 골 넣자 09:54 19
1278746 onair 우즈벡..지쳤나요 09:54 29
1278745 onair 우즈벡 화이팅!!!!우리나라 화이팅!!!!!! 09:54 16
1278744 onair 우즈백 빨리 한골만 더 넣자 09:54 11
1278743 onair 우리나라지금 5백이야???? 09:54 36
1278742 onair 시간 왜케 안감 09:53 10
1278741 onair 호날두 진짜 민폐다 2 09:53 222
1278740 onair 콩고 골 못넣을것같은데ㅋㅋ슛팅꼬라지들이 다 홈런임 09:53 22
1278739 onair 우즈백아 정신차려! 09:53 30
1278738 잡담 비엘사도 사퇴했는데 홍명보 뭐하냐 09:53 26
1278737 onair 시간이 왜케 안가는 느낌이지? 4 09:52 107
1278736 onair 경기가...진짜...재밌어!!!!!!!!! 09:51 68
1278735 onair 호날두 ㅁㅊ 저걸 놓쳐 1 09:51 107
1278734 onair 콩고..가 이기면 우리 탈락? 3 09:51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