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콩고..가 이기면 우리 탈락?
281 4
2026.06.28 09:51
281 4

콩고 계속 공격하능 게 심상치않다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282 09:21 3,4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3,42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4,550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9280 잡담 그냥 남아공전 마지막에 골 안먹힐려고 그짓하는거보고 더 정떨어짐 11:21 0
1279279 잡담 감독바뀌면 연령별도 바꿨으면좋겠어 11:21 3
1279278 잡담 왜 이번에 프리킥도 별로 없었음? 11:21 2
1279277 잡담 그럼 1982년 이후로 처음으로 본선 진출도 못한거야? 11:21 3
1279276 onair 메동생들아 잘하자 11:20 10
1279275 잡담 아겜은 누구누구 나와? 11:20 10
1279274 잡담 이제 나는 우리나라 우승 응원해야지 🇪🇸 1 11:20 26
1279273 잡담 마지막 이강인 인터뷰 생각나서 너무 마음이 안좋다 모든 운이 와주길 기도했는데 11:20 26
1279272 잡담 메시 좋아하네 ㅋㅋㅋㅋ 1 11:20 46
1279271 잡담 지난 월드컵으로 비교하면 우리 아시아예선 통과못해서 월드컵 못 나간간거야 11:20 18
1279270 잡담 애초에 정몽규가 클에게 안꽂혔으면 이꼴안남 5 11:19 71
1279269 onair 와 프리킥 시원하다 11:19 13
1279268 잡담 아니 근데 아겜도 어케 6 11:19 133
1279267 onair 로셀소 골! 11:19 10
1279266 잡담 진짜 너무 무력하게 짐 11:19 10
1279265 onair 헐 로셀소 골 11:19 19
1279264 onair ㅁㅊ 로셀소 골 1 11:19 47
1279263 잡담 와 뭐야 콩고 후반전에만 3점 낸거임? 11:19 19
1279262 잡담 조규성은 바로 팀으로 합류하나봐 5 11:18 155
1279261 잡담 클은 이강인이라도 잘 씀 5 11:18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