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벼랑끝 오니깐 멘탈이 진짜ㅜ 선수들도 이럴꺼 같아ㅠㅠ
우리가 ㅈㄴ 무만 캐도 됫을 경기 할말은 없다만 그래도 세상 억까 당하는 기분 남들 이기고 비기고 손잡고 32강 가는데 우리 빙고판만 아사리판나네ㅡㅡ 이판국에 다시 기도메타 들어간다
오스트리아 이기고 몽골우주벡 무캐자ㅠ
우리가 ㅈㄴ 무만 캐도 됫을 경기 할말은 없다만 그래도 세상 억까 당하는 기분 남들 이기고 비기고 손잡고 32강 가는데 우리 빙고판만 아사리판나네ㅡㅡ 이판국에 다시 기도메타 들어간다
오스트리아 이기고 몽골우주벡 무캐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