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 윙들 진짜 심각하던데 사카도 지금 아픈 상태임?
그래놓고 풀백도 다 창의성이라곤 눈곱만큼도 없는 애들만 뽑아갔으니
뭐 이해는 감 지금까지 잉글 죽쑨게 측면에서 쓸데없이 플메놀이 하려는 볼호그 창의성도르애들 때문이라고 느꼈나보지?
투헬 진짜 토너먼트 최소 8강까지 못뚫으면 바로 모가지 잘릴듯?
그래놓고 풀백도 다 창의성이라곤 눈곱만큼도 없는 애들만 뽑아갔으니
뭐 이해는 감 지금까지 잉글 죽쑨게 측면에서 쓸데없이 플메놀이 하려는 볼호그 창의성도르애들 때문이라고 느꼈나보지?
투헬 진짜 토너먼트 최소 8강까지 못뚫으면 바로 모가지 잘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