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렇게까지 월드컵을 즐겨(?)본건 처음이야.... https://theqoo.net/wsoccer/4259908827 무명의 더쿠 | 08:08 | 조회 수 151 한국이랑 우리팀 선수들꺼나 봤지 콩고요...? 그것도 진심으로 누군가를 응원하면서 9경기를 보다니ㅋㅋㅋㅋㅋ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