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하면서 별의별 일 다 겪었지만
정신적으로 힘든 일들(부상 등등) 많았지만
이번 월드컵은 정말 너무 큰 상처야
선수가 어떤 마음으로 자기 커리어에서 큰 결정을 내리고
어떤 마음으로 월드컵을 준비해왔는지 같이 지켜봤고 과정을 아니까
이렇게 끝나버린 게 너무 아쉽고 속상해서 미치겠어
이번 월드컵 정말 최상의 컨디션으로 뛰려고
몸 관리 더 열심히 하고 준비하는 게 보였는데
마음껏 뛸 수 있는 기회조차 안 줬다는 게
정말 믿을 수가 없다
선수들도 그렇겠지만 나도 멘탈 회복하는 데 오래 걸릴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