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좀 한골만 더 넣으실래요?...ㅋㅋㅋㅋㅠㅠㅠㅠ
onair 가나 선수들이랑 관중들 환호하긴 하네ㅋㅋㅋㅋㅠㅠㅠ
21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5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0,443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8671 | onair | 타임터너 빨리 돌려줘 | 09:03 | 1 |
| 1278670 | 잡담 | 이거 꼬마 이번시즌 유니폼이야? 2 | 09:01 | 68 |
| 1278669 | 잡담 | 오스트리아 알제리는 둘다서로 이겨야만 올라가는 상황임? 3 | 09:01 | 85 |
| 1278668 | onair | 놀랍게도 3차전 중에서도 3 | 09:01 | 113 |
| 1278667 | onair | 지금 곽윤기가 축구하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 | 09:00 | 91 |
| 1278666 | onair | 왜 아직도 27분이냐 | 08:59 | 33 |
| 1278665 | 잡담 | 짤막 우리나라 알아보기 7 | 08:57 | 257 |
| 1278664 | onair | 스머중계로 보는데 개웃김ㅋㅋㅋㅋ 포국경기랑 고민하다가 이거보는데 이 도파민을 놓칠뻔했다고ㅋㅋㅋ | 08:57 | 54 |
| 1278663 | onair | 진짜 우리나라보다 훨씬 재미있어 | 08:57 | 25 |
| 1278662 | onair | 아 우즈벡 6골 이상은 안돼? 3 | 08:56 | 225 |
| 1278661 | onair | 우즈벡 골 넣어서 소리침 나 정말 진심인가봐 | 08:56 | 35 |
| 1278660 | onair | 이러니까 또 독일이 진짜ㅡㅡ | 08:56 | 94 |
| 1278659 | onair | 어쩌면 나 | 08:54 | 78 |
| 1278658 | onair | 아까 골넣은 우즈벡선수 그 나라에서 엄청 대단한 선수인가봐 6 | 08:54 | 280 |
| 1278657 | onair | 스트리머들 다 우즈벡 보고 있음 호날두가 뭐녜ㅋㅋㅋㅋㅋ 1 | 08:54 | 137 |
| 1278656 | onair | 크로스 좀 좀더 세밀하게 하자 | 08:52 | 30 |
| 1278655 | onair | 짐 싸 짐 풀어 아니 짐 싸 아니 짐 풀어 2 | 08:52 | 190 |
| 1278654 | onair | 심판 판정도 잘하는거 같음 | 08:51 | 36 |
| 1278653 | onair | 야 애드라 도파민 미쳤어 | 08:51 | 55 |
| 1278652 | onair | 세상에 진ㅁ자 아팟겠다 1 | 08:51 | 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