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사는 포기했나 이영표 아르헨 중계하네ㅋ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59892211 무명의 더쿠 | 07:14 | 조회 수 240 근데 여기도 메시 일단 선발 제외라는데ㅋㅋㅋ걍 즐겜 보기로 하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