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슨 조1위가 조3위보다 일정 불리하고 그런 팀이 있는데 이게 맞나고ㅋㅋㅋ 또 경우의 수 기다리느라 버리는 경기들도 나오는 거 보면 3위팀들끼리 데스매치 시키는 게 맞음. 그렇게 경기 더 시켜서 체력이랑 일정 패널티도 주고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