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31등 아니면 33등 보는데 한국사회의 최근 다이나믹스를 보면 32등으로 가요. 32등! 엄청나게 기사가 나옵니다. 지금으로 보면 이집트랑 붙을 확률이 큰거죠. 일본은 이렇게 축구를 잘하는데 32강에서 브라질을 만난다구요. 국운의 교차! ㅋㅋㅋㅋㅋ
A: ㅋㅋㅋㅋㅋ 아시아의 대운이..
B: 아시아의 대운이 한반도로 온다! ㅋㅋㅋㅋㅋㅋ
.
.
A: 홍명보도 정치하잖아요? 홍명보도 월드컵 가서 축구 안하고 정치하고 있잖아요?
A: 나머지 향배에 따라서 독일 아니면 이집트 만나잖아요? 식중독 질문 받았을 때 감독이 화를 내야하는데 화 안내는거 보고 (감독)멘탈이 나가버렸다.. ㅋ
B: 감독 멘탈 나가 있으면 좋은거 아니예요 지금? 자율축구하면 되잖아요.
A: 그래도 나쁜 선장이라도 있는게 나아.
C: 후반전에 보니까 그냥 벤치에 앉아 있드만ㅋ
.
.
B: ooo 이후 고려대 출신들이 이렇게 사회적으로 해악을 끼친 적이 있었나. 지금이 최악으로 해를 끼치고 있어요 지금
사회자: B기자 참고로 그 학교 출신입니다 ㅋ
B : 이미 2024년부터 예견되어 있던 상황이다. 그때 뿌리 못 뽑아서 여기까지 온거다. 일거에 뿌리 뽑아야한다. 고대 것들 안됩니다(2번 반복)
A: 애초에 쓰리백 경험이 없는 윙백 선수들을 가지고 쓰리백을 갑자기 하고 있다
C: 이거는 어떤 실험적인 축구라는 인상을 우리가 가져야 해요. 지고 있지만 수비적으로 해본다. 에이스가 있지만 전반을 안써본다 ㅋㅋㅋ
사회자: 아니 왜 남의 돈으로 실험을 해요
C: 우리가 이길 수 있지만 온 국민의 도파민을 폭발시키기 위해서 경우의 수로 가보자 ㅇㅇ
걍 뉴스 듣듯이 틀어놨다가 축구 얘기 존나 웃겨서 ㅋㅋㅋ
C기자님 말대로 32등이라도 해서 갔으면 좋겠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