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클린스만 냅뒀어야됐나봐 ㅋㅋㅋ
역대급 꿀조에서 선수들이 그냥 알아서 하라고 했으면 이것보단 잘했을꺼같음
클린스만보다 더한 감독이 있을줄은 몰랐어
클린스만도 최소 경기중에 가만히 앉아있진않음 나름 열정적으로 선수들한테 소리치고 이랬는데
ㅎㅁㅂ는 지고있는데도 아무런 지시도 안하는거보고 학을 뗐다 진짜
그냥 클린스만 냅뒀어야됐나봐 ㅋㅋㅋ
역대급 꿀조에서 선수들이 그냥 알아서 하라고 했으면 이것보단 잘했을꺼같음
클린스만보다 더한 감독이 있을줄은 몰랐어
클린스만도 최소 경기중에 가만히 앉아있진않음 나름 열정적으로 선수들한테 소리치고 이랬는데
ㅎㅁㅂ는 지고있는데도 아무런 지시도 안하는거보고 학을 뗐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