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 브라질한텐 안될꺼같아서 같이 사이좋게 32강에서 떨어지면 좋으련만..ㅋㅋ 근데 솔직히 경기보면 인정하긴싫지만 일본이 우리보다 훨씬 잘하더라 전술 자체가 어떤 선수가 뛰던 잘돌아가는 시스템이야 감독이 잘만들어놓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