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아르헨 첫경기 지고 욕 존나 먹었는데 토너먼트 이게되네? 꾸역꾸역 올라가더니 우승함
그전에 프랑스도 조별리그에서 경기력 구리다고 욕 진짜 많이 먹고 음바페 그리즈만 둘다 토너먼트가서 살아남
강팀들 조별리그에서 경기력 제대로 안나오는 경우가 너무 많음 ㅋㅋ
지난번 아르헨 첫경기 지고 욕 존나 먹었는데 토너먼트 이게되네? 꾸역꾸역 올라가더니 우승함
그전에 프랑스도 조별리그에서 경기력 구리다고 욕 진짜 많이 먹고 음바페 그리즈만 둘다 토너먼트가서 살아남
강팀들 조별리그에서 경기력 제대로 안나오는 경우가 너무 많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