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역대 출전 기록이 토너먼트 가면 무조건 4강 이내고 그거 외엔 전부 조별 탈락임ㅋㅋㅋㅋㅋ근데 이번에 실력이 영 4강 갈 능력은 아닌 것 같으니 가나 승에 기대해본다... 미안하다 우리가 올라가야겠다ㅋㅋㅋ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