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우리 탈락하면 어디 응원할거야? https://theqoo.net/wsoccer/425965588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39 난 노르웨이..?응원 열정이 미쳐서 ㅋㅋ 낭만적이라 응원하고싶음